에뜨뷰

고객지원

자주하는 질문

Q
A

전기근육자극(Electronic Muscle Stimulation)의 약자로, 무중력 상태에 있는 우주비행사의 근육 손실을 막기 위해 고안 되었으며, 미세전류를 이용해 근육을 이루는 섬유질에 전기자극을 보내 근육을 단련하는 기술입니다.

Q
A

각 모드의 사용목적에 따라, 생리학적 기전에 근거한 주파수 대역을 사용하였고, 각 대역의 사용시간이 다르게 적용 되어 최적의 효과를 기대 하도록 구성 되었습니다.

Q
A

저주파/초음파 패드는 1회 30분 사용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초음파 프루브는 1회 15분 사용 가능하게 되어 있으나 사용자의 상태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꾸준하게 사용하면 더 나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Q
A

사용자의 몸 상태나 부착위치에 따라 느끼는 강도에 차이가 있어 일률적으로 정할 수는 없습니다. 강도조절 다이얼로 조정하여 본인의 신체에 무리가 가지 않는 강도를 선택하되, 처음 사용시는 약한 강도에서 사용 후 점차 강도를 높여서 사용하여야 신체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Q
A

연구결과에 의하면 4주정도 사용 후 효과가 나타나는 것으로 언급되어 있습니다.)

제대로 된 효과를 보기 위해서 사용 초기의 3개월 동안에는 매일 꾸준히 사용하기를 권장 합니다.

고장이 아닙니다.

Q
A

접착면이 피부에 밀착되지 않았거나 피부가 건조할 경우, 피부와 접착면의 저항이 증가하여 발생되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패드 착용 상태를 확인하여 접착면을 피부에 밀착 시키거나 전용젤을 충분히 피부에 도포하여 사용해 주세요.

Q
A

저주파 자극에 대해 인체가 느끼는 정도는 전류값에 의해 결정됩니다 

그러나 동일한 전류 값이라도 피부에 습기가 많거나 피부가 얇은 사람이 훨씬 강하게 느낍니다. 

대부분의 신체는 좌우상태가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저주파 자극시 좌우의 느낌이 다를 수 밖에 없으나 차이가 너무 크게 느껴진다면 몸 상태를 점검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Q
A

사용 중 이상 전류가 흐르는 경우 기기보호를 위한 회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전원 연결 어댑터를 뽑은 후 다시 연결하여 사용 하시면 됩니다.